다차원 아이의 세상

우연히 찾은 그녀.



송 희 란 (다음 뮤직 , 위키백과)



생소한 이름의 이 가수는 사실 타루의 트윗을 통해 알게 되었다.

생각의 흐름이란 항상 신기하다. (타루 -> 더 멜로디 -> 코러스 -> 송희란)


아래의 트윗을 보고 '더 멜로디'가 생각이 났다. 사실 이 때까지 타루가 '더 멜로디'의 보컬이었다는 사실을 몰랐다;;

'더 멜로디'의 Remember 라는 곡은 나름 추억을 가지고 있는 노래여서 신기했다. 


그래서 이 트윗에 살짝 아쉬움도 있었다. 어쨌든 추억을 살려 유튜브를 열심히 찾아서 듣고 있던 중에..


'더 멜로디'가 'EBS 스페이스공감'에 나왔던 영상을 보다가 왼쪽에서 코러스를 하는 목소리를 듣고

"와우~ 좋다~!" 라는 생각에 바로 찾아보기 시작했다.(영상은 이곳에 링크)


공연 영상이 상당히 오래전 영상이라 그런지 이미 가수로 데뷔하고 활동 중이었다. +_+


'모세의 사랑인걸'도 리메이크 했었고, 드라마 OST, 피쳐링, 싱글앨범까지 내면서..!! 


그리고 올해! 아래 타이틀곡의 EP(미니앨범)로 활동을 하고 있는 듯하다.


꼭 들어보기를~^^! 듣다보면 MV의 춤을 따라하게 된다 ㅎㅎ



다른 느낌의 곡을 부르는 것도 좋다.



우연히 찾게 된 가수지만 목소리도 좋고 상큼발랄한 귀여움까지 가진 좋은 가수인 것 같다.

그리고 작사/작곡도 하는 것 같으니 좋은 싱어송라이터를 기대해도 될 것 같다~^^


틈틈히 계속 듣고 있지만.

노래를 듣고있다보면 장마철 찝찝함이 날아가고 상쾌해지는 기분이다.


"가볍게 어깨춤을 춰보자~"